스토리

목장스토리 2012. 3. 22.(목)

just do it again 2012. 3. 19. 10:00

 

☆금주의 묵상말씀: (새번역성경)

나와 함께 올라갔던 나의 형제들은 백성을 낙심시켰지만, 나는 주 나의 하나님을 충성스럽게 따랐습니다. 그래서 모세는 그 날 '네가 주 나의 하나님께 충성하였으므로, 너의 발로 밟은 땅이 영원히 너와 네 자손의 유산이 될 것이다' 하고 맹세하였습니다. 이제 보십시 오, 주님께서 모세에게 이 일을 말씀하신 때로부터 이스라엘 백성이 광야에서 생활하며 마흔다섯 해를 지내는 동안, 주님께서는 약속하 신 대로 나를 살아 남게 하셨습니다. 보십시오, 이제 나는 여든다섯 살이 되었습니다. 모세가 나를 정탐꾼으로 보낼 때와 같이, 나는 오늘도 여전히 건강하며, 그 때와 마찬가지로 지금도 힘이 넘쳐서, 전쟁하러 나가는 데나 출입하는 데에 아무런 불편이 없습니다. 이제 주님께서 그 날 약속하신 이 산간지방을 나에게 주십시오. 그 때에 당신이 들은 대로, 과연 거기에는 아낙 사람이 있고, 그 성읍은 크 고 견고합니다. 그러나 주님께서 나와 함께 하시기만 한다면, 주님께서 말씀하신 대로, 나는 그들을 쫓아낼 수 있습니다." 여호수아가 여분네의 아들 갈렙을 축복하고, 헤브론을 유산으로 그에게 주었다. (여호수아 14:8-13)

 

 

  목장소식 및 광고

 

    1. 특새예고 - 2012년 상반기세이레 특별새벽기도회 *기간/3.19(월)-4.8(부활주일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4/5 000목장과 조인트 특송(찬양부장님 특송선곡바래요)

   2. 가정교회 평신도세미나 참가 신청

    ① 4.20(금) - 4.22(주일), 대구 운암교회 *참가비 전액 교회에서 지원

3. 예수영접모임 - 예수영접모임(4월1일) 신청 바랍니다